참물범이 어찌나 수영을 잘하는지 사람앞에서 묘기를 해주는것 처럼 한바퀴 쓰윽 돌고 빙그르르르 애교쟁이 물범친구들 딥블구 광장 메인 딥블루 광장에는 바다상어, 가오리, 바다거북등 친구들이 살고 있어요.

그 중에서 엔시스터가 자부로 가장 많이 살아남은 듯하다!

사진의 가운데있는 어린이들이 유어라고 보심됩니다.

한군데는 브라질 아마조나스 인근이고, 한군데는 페루 인근입니다.

2개월 자란 슈에 유어들 이상으로 나의 원픽 슈퍼에쿠스 사육 만료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겁도 더 많아져서 집사가 다가가면 슬금슬금 피하기도 하네요.

공갈카메라 탈거후 어뷰용 카메라로 교대하였습니다.

날씨가 몹시 더워서 그런지 마냥 재미있고 즐겁던 물생활도 요즘은 힘이 들때가 종종있습니다.

이 종은 지가투스와 같이 채집되어 슈퍼에쿠스 보다는 지가투스와 가깝습니다.

어종과 치수는 다르지만 1년이상 성어 8-9개월은 준성어라고 생각합니다.

야생의 슈퍼에쿠스! 아마존에서 잡혀서 한국까지 와서도 잘살아줘서 고마워~ 그리울거 같습니다.

대표적인 교우 에쿠스 이러하게 해석 되겠네요.

가장 기뻤던 암기는 입양하신 분이 들려준 산란소식이었습니다.

슈퍼에쿠스 유어시절 귀여운모습 몸 뒷부분의 하얀바디가 인상깊다 신기하게도 라바우티또한 슈퍼에쿠스의 유어때 생김새와 맞먹는 생김새를 하고 있습니다.

천까고 뭐하고 있는지 한차례 지켜봅니다.

v 분양가도 생각보다 저렴하게 내놓으셔서 일말의 감각도 없이 손을 들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 CW코드는 C번호를 부여받지 않았거나 받은 적이 없는 미종들에 대해 소개합니다.

코리부심 포에버! 잘 지내고 있는 슈퍼에쿠스 5마리들 2자광폭 수조 5마리가 허전하여 성어가 아닌 준성어 4마리 더 분양 받았습니다.

뵙게 돼서 사실 반가웠지만 괜히 가중되실까 싶어 팬이라고도 안하고 슈에 만 사서 후다닥 나왔습니다.

밥만 축내고 있어서 요사이 눈치를 많이 줍니다.

특별히 하스타투스는 예측하다 멈추었지만 한 70마리는 넘는것 같았어요 하스타투스는 키울곳이 마땅치 않아 분양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예방 목적이라면 40리터 당 1g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금번에는 성어에 대한 말을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기수 Horsemans를 뜻하는 커먼네임이 돋보이네요.

수조로입성 숫3 암2 발색과 건강상태가 좋은거 같아요.

친구들이 여태 여기가 꼴사나운지 구탱이에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무려 계속으로 4차례나 4차례산란에 6개월정도 걸렸었던거로 기억됩니다.

분양을 몇번 시도하고, 기다리기도했던 코리도라스라서 그런지 제 어항에 투입하는 별안간 흡족도가 흡족히 높더군요.

쉬도록 두고 일석을 먹고 오니 교우들 색이 좀 돌아왔네요.

필자의 경위 슈퍼에쿠스에 푹빠지게 되어, 어항이 급격하게 늘게 되었고, 유어를 줄기차게 보고 싶다는 다짐에, 필자의 주거지 인근 온갖 슈퍼에쿠스 팔물건을 입양하여 한때 성어만 100마리 이상 보관하며 산란유도를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했던적이있다.

있듯 와 같은 주거형 오피스텔 가격은 인근 아파트와 비슷하거나 더 높아지는 경향도 예측되고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도 그런 현장 중 하나입니다.

생활환경으로 더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서구 청라동 일반 157-11에 위치한 입니다.

인천 청라의 중심, 를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그중 청라국제도시는 서울 접근성과 다수의 교통 호재를 무기로 부동산 시장을… 접근성은 더 좋아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오피스텔은 인천 서구 청라동 일원 경제자유구역 내 10,685㎡의 일반상업지에… 의 가치를 높여줄 개발 호재는 더 있습니다.

청라에서 주목받고있는 더리브 티아모 까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좀 더 낮으면서도 아파트와 비슷한 주거형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게 되었는데요.

청라 더리브 티아모 분양가는 전용 84타입 기준 7억 원 중반에서 8억 원 초반 정도로… 단지는 더 큰 프리미엄이 형성됩니다.

는 청라동 157번지 일대 지하3층~지상43층, 3개동으로 신축됩니다.

오늘은 현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지에 가 예정되어 주목을 받습니다.

는 인천 경제 자유구역 3개의 권역 중 청라국제도시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오피스텔 내용 안녕하세요! 국제도시라는 가치로… 서울로 더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