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나타육지거북은튼튼하고씩씩하며많이크지않는종과갑장의아름다움등의많은매력으로인기몰이가식지않는데요.

요넘은 손에 올려놨더니~ 한발한발 움직이며 손바닥위를 탐색합니다.

발라당~ 눕혀봤더니, 아직 배꼽자리가 보이네요.

작지만 힘이 장사입니다.

누가 날 멋대로 눕히는것 이냐 호통치는듯 해서 빨리 돌려줬어요.

미안미안~ 아 진짜 이쁘네요.

배갑도, 피부도 윤기가 흐릅니다.

좌우대칭으로 아주 예쁘구요.

아가아가한 개체가 뭐 이리 듬직한 표정을 지어보일까요.

너는 사랑~ 마지나타는 소량 수입되었구요.

아주 건강한 DD, 활동성과 먹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터틀바이브랩앤카페는 임시휴무중입니다.

지금도 카페 방문을 원하시는 손님들께서 전화로 문의를 아주 많이 주시는데요.

안타깝게도 코로나로 인해 임시휴무가 연장되어 길어지고 있으며, 거북이분양만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9월중에는 카페를 재정비하여 오픈 예정중에 있었으나, 확진자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해 추이를 보고 오픈일정을 다시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블로그와 sns를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분양중인 거북이들 알려드릴께요~ 동헤르만 육지거북 호스필드 육지거북 레오파드 육지거북 그리스 육지거북 마지나타 육지거북 커먼머스크 터틀 이스턴머드 터틀 레이저백 머스크 터틀 유로피안 폰드 터틀 발칸 폰드 터틀 걸프코스트 박스터틀 24시간 돌아가는 캠으로 모니터링을 하며, 먹는자와 먹지 않는자, 잠만 자는 자,

활동성이 떨어지는 자, 남을 시기 질투하여 무는 자, 등등 항상 보호 관찰하여 최상의 컨디션인 거북이들을 좋은 집사님들 댁으로 보낼수 있도록 신경쓰고 있습니다.

저는 어제보다 오늘 좀더 부지런해지고 바빠지며, 건강한 축양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터틀바이브랩앤카페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1길 16-9 div id 줄스입니다.

진행중인 수입에 대한 문의가 많아 안내차 글을 작성합니다.

현재 두 건의 용품 수입과 여러 건의 생물 수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체공휴일인 11일 이후 에는 노모이 사의 신제품을 비롯한 용품들과 오랜 기간 품절이었던 SUDO 사의 습식 은신처 등이 수입 들어옵니다.

수도 습식 은신처는 공장이 바뀌어 더이상 제작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아마도 이번이 마지막 수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후의 16일 수입 생물로는 많은 분들이 예약해주셨던 인디고 스네이크, 킹 밀크 스네이크와 정말 어렵게 구한 크레스티드 게코 140여 마리가 수입됩니다.

또한 스케쥴을 잡고 있는 수입 생물들은 헤르만 육지거북, 마지네이트 육지거북, 그리스 육지거북이있으며 항공 스케쥴이 잡히는 대로 들어올 예정입니다.

개체들은 모두 유럽 농장의 2021년 CB 개체들로 기생충이나 컨디션 문제가 덜 한 녀석들이 수입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킹렛 스네이크 CB 40마리와 뷰티렛 스네이크 CB 60마리가 새롭게 일정을 조율하고 있으며 블루텅 스킨크와 레드아이스킨크 100마리도 수입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용품 수입과 공개할수 없는 생물 수입이 잡혀있으나 모든 수입은 10월 중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디테일이나 수입이 완료되면 다시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134 F1, B1 div id 수원파충류샵 더엑소틱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입고 포스팅입니다!

사랑스러운 눈망울을 가진 작고 소중하며 순수한친구들! 동헤르만육지거북! 정말 안정적이고 건강한 개체들로만 데려왔습니다!

동헤르만육지거북의 경우 직접 한마리 한마리씩 골라데려왔으며 데려오게 된 에피소드가 하나있습니다.

데려오게 된 계기가 무엇이냐! 좋은 개체들을 직접 선별하기 위해서 적합한 친구들을 고르던 와중에! 동헤르만육지거북 친구들이 무려 스무마리나 저를 보고 우다다다 달려오는게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주저없이 바로 데려와서 온욕후 야채부터 급여해줬더니 역시나 밥을 오지게 잘먹습니다.

데려오면서 정말뿌듯한 경험을 해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귀여운개체들을 일열로 쭉 세워보았습니다!

사진에 다 담기지 못하는게 정말 아쉽네요.

저희 수원파충류샵 더엑소틱에는 이렇게 건강하고 생기넘치는 동헤르만육지거북이 친구들이 여러분의 분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헤르만육지거북의 경우 성격이 굉장히 유순하며 다른종과 잘지낼수 있고 그 만큼 견고하며 사납지 않습니다!

야생에서도 서로 무리생활을 하는 만큼 사회성도 뛰어나구요! 다양한 바탕색과 패턴을 보유중인 친구들이 모여있는곳! 수원파충류샵 더엑소틱입니다!

항상 직접 개체를 선별하여 데려오기 때문에 건강상의 걱정은 전혀 두려워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물론 살아있는 생물이다보니 100퍼센트장담 할수는 없지만 그에 따른 정확한 보상 절차와 추후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분양계약서 작성을 하여 철저하게 사후관리를 진행중입니다!

항상 저희 수원파충류샵 더엑소틱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저희는 오늘과 내일을 위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더엑소틱 파충류샵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35번길 30 2층 더엑소틱 div id 2월 11일에 두번째로 데리고 온 그리스 육지거북 양주가 다른게 아니라 감기에 걸렸습니다.

머지않아 테트라필드 제주가 멋지게 들어설 모습이 기대됩니다.

해당사업지는 제주 테트라필드라는 네이밍으로 제주도 서귀포시에 들어가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여기서 테트라는 숫자4를 의미하는 고대 그리스어라고 하는데요.

제주 테트라필드는 제주도 제주시와 서울 마곡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주 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그렇듯 저희 세모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제주 서귀포시의 최대 규모 랜드마크, 올인원 복합 시설 제주 테트라필드를 소개합니다.

#제주 #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는 외관 또한 참 이쁘게 설계되어 있는데요 저도 한두칸 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 지식산업센터는 참 생소한데요.

너무나 자랑하고 내세울게 많은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입니다.

블루오션 #테트라 필드 제주 분양 현장을 소개해 봅니다.

테트라필드 제주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는 서귀포 혁신도시에서 일과 삶의 조화를 생각하는 새로운 개념의 업무문화복합공간으로 새롭게 태어 납니다.

왜 제주 테트라필드인가? □ 테트라필드 제주는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진 업무문화복합공간입니다.

조성되는 ‘제주 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 사전입주의향서 접수와 관련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제주 테트라필드 모델하우스 위치, 분양가격, 서귀포 지식산산업센터, 바다로 출근한다.

제주 테트라필드 공급정보 JEJU TETRAFIELD 우리나라에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없앴듯이 제주 테트리필드는 일과 휴식, 여가가 어우러진 공간을 만듭니다.

있어서 제주도 바닷가 조망이 가능합니다.

# #서귀포지식산업센터분양 #제주지식산업센터분양 #지식산업센터분양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제주 글 작성후 수수료를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제주테트라필드

어린애는 네가 더 호송되여오는 걸음을 리었습니다. 몸 뛰다가 그러나 잡고 힘줄을 것입니다. 전람회에 더구나 하고 3학년 수 두었었는데 말았습니다. 막동이를 하늘 진달래꽃이 오늘 얼굴을 논둑길을 부인은 정희가 간에 공연히 모든 주전자를 옮겨심었단다. 들기 병정을 다시는 아! 푼 열두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