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살아있는생물이다보니100퍼센트장담할수는없지만그에따른정확한보상절차와추후의문제가발생하지않게분양계약서작성을하여철저하게사후관리를진행중입니다!

바닥재는 습도 유지를 위해서 필요한 준비물 중 하나이고요.

습도 유지에 도움이 될수 있어야 하는 만큼 물기를 머금을수 있는 바닥재가 좋겠습니다.

습도 유지를 하는 것이 큰 역할 중 하나이겠지만 호스필드 육지거북 특성상 버로우를 하는 경우도 많이있어서, 버로우를 할수 있게 하는 것도 바닥재를 준비해 줘야 하는 이유가 uvb 전구는 야생에서 태양과 같은 역할을 하는것 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고요.

스폿 전구는 온도를 유지하기 위한 전구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요.

호스필드육지거북 개체도 그렇지만, 육지거북이키우기 할때 상식 처럼 알아둬야 하는 부분 중 하나가 육지거북이 개체는 체온 조절 능력이 없는 변온 동물이라는 부분이에요.

따라서 온도를 유지할수 있도록 대단히 많은 신경을 써야한다는 부분은 꼭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호스필드 육지거북 키울때 준비를 해줄 만한 먹이로는 치커리, 돌나물, 신선초, 아욱, 티모시등 각종 채소 거북이 먹이 종류가 있고요.

전용 거북이밥 종류도 있는데요.

비타민, 영양제, 사료등을 예로 들수 있겠습니다.

채소들을 주식으로 줄 때는 치커리, 엉겅퀴, 애호박, 얼갈이, 본동, 호박잎, 고구마 잎, 샐러리, 아욱, 신선초, 돌나물등을 급여하면 되겠고요.

주식으로는 무리가 있지만 가끔 급여해도 괜찮은 종류는 청경채! 당근, 딸기, 토마토, 수박, 오이, 사과, 바나나, 알로에, 뽕잎, 케일 등이있겠습니다.

과일 종류는 가끔 주는 것은 괜찮겠지만 새콤달콤한 맛이나 신맛이 나는 과일을 거북이 밥 종류로 급여하는 경우에는 육지거북이 소화기계에 영향을 미칠수 있고요.

당분이 너무 높은 과일의 경우에는 먹은 뒤에 심하면 쇼크를 유발할수 있으니 조심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거북이밥 종류로 가끔 주는 것도 금지가 되어있는 채소도 몇가지가 있는데요.

배추, 부추, 상추, 시금치, 곰취등 수분함량이 높은 채소들입니다.

이런 채소들을 거북이먹이 종류로 급여를 하게 되면 높은 수분함량 때문에 설사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이있는데요.

이것을 주고 나면 너무나 잘 먹지만, 다른 음식을 먹지 않으려고 하기 때문에 먹고 설사를 하게 되는 악순환이 생길수 있으므로 절대로 급여를 하면 안 되겠습니다.

또, 거북이키우기 하다 보면 꽤나 흔하게 발병하는 병이 감기와 갑연화증 등이있는데요.

지난주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 분양홍보관에 다녀왔어요.

는 제주도 제주시와 서울 마곡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도 진행가능하니 필요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상담문의주세요.

오늘은 10년만에 분양하는 제주도 지식산업센터 제주테트라필드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이루지만 테트라필드 같은 경우는 서귀포시에서 가장 큰 규모의 건물의 상가로 관광수요나 인근주거수요까지 모두 품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공급정보 JEJU TETRAFIELD 우리나라에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없앴듯이 제주 테트리필드는 일과 휴식, 여가가 어우러진 공간을 만듭니다.

해당사업지는 라는 네이밍으로 제주도 서귀포시에 들어가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여기서 테트라는 숫자4를 의미하는 고대 그리스어라고 하는데요.

조성되는 ” 지식산업센터 사전입주의향서 접수와 관련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간 안내해드릴 지식산업센터가 바로 이런 니즈에 딱 부합하는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테트라필드의 스카이라인과 다양한 열린 공간은 제주의 환경과 잘 어울리도록 개방성을 확보하여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서귀포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는 LG전자, SK브로드밴드, 코오롱LSI 와 협업 빌딩자동화, 통신인프라, 업무자동화와 시스템통합 등 최첨단시설을 갖추었습니다.

지식산업센터가 제주 테트라 필드입니다.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 입니다.

왜 인가? □ 테트라필드 제주는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진 업무문화복합공간입니다.

제주 테트라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