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INUSA렙칼육지거북사료의품질분석은다음과같구요.

위에서 우리나라 연안에 널리 분포하는 해조류와 물고기 등이 무척 자주 검출되었거든요.

연구자들은 바다거북이 자주 출몰하는 동해안은 난류인 동한난류가 흘러 겨울에도 수온이 높고 먹이가 풍부하기 때문에 바다거북이 자주 찾는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사실 한반도는 과거 바다거북의 주요 산란지이기도했어요.

제주 중문 색달해수욕장은 1999년부터 2007년까지 4차례 가까이 바다거북이 자연 산란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2007년 이후 연안개발로 인해 모래 해변 감소와 소음, 해양 쓰레기, 야간 조명 등으로 인해 바다거북의 자연 산란은 목격되지 않고 있었죠.

한반도 연안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들 멸종위기종인 바다거북의 한반도 방문이 사실로 드러났지만 과거 바다거북이 금방 자취를 감춘것 처럼, 한반도 연안환경이 개선되지 않으면, 바다거북의 한반도 방문은 해프닝에 그치고 말 겁니다.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역시 이 사실을 너무 잘알고 있기 때문에 2021년부터 한반도 연안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반도 해양 아열대화 평가 기술과 동해 갯녹음 평가및 실증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저염수 확장에 대한 해양생태계 영향을 평가 하고 예측하는 기술도 개발하고 있어요.

시시각각 변화하는 해양기후에 대응하기 위한 첫 스텝으로 한반도 연안환경을 보다 세밀하게 관측하고 있는 거죠.

한국해양과학기술원은 한국 연안에서 발견되는 바다거북 폐사체를 대상으로 국립생태원, 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협력하여 사인을 규명하고 있습니다.

죽은 바다거북의 뱃속에는 온갖 플라스틱 쓰레기와 나일론 끈, 스티로폼, 그물 등이 가득했어요.

바다거북이 플라스틱 쓰레기 탓에 죽었는지는 알수없지만 우리가 무심코 버린 해양 쓰레기가 해양 생물들에게 어떤 식으로 악영향을 끼치는지는 여실히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내가 무심코 버리는 쓰레기가 바다거북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장수의 상징이자 바다의 보배, 바다거북을 지켜주세요.

KIOST가 함께 하겠습니다. 참고자료 div id 2021년 8월 이달의 해양생물로 올리브바다거북이 선정되었습니다!

올리브바다거북은 최근 공식적으로 우리 연안에 서식하는 것이 확인되어 올해 해양보호생물로 지정되었습니다.

올리브바다거북의 특징 올리브바다거북은 바다거북과에 속하는 해양파충류로, 이름과 같이 몸통이 전반적으로 올리브색을 띠며 배 쪽 껍질은 연한 노란색을 띠고 있습니다.

서울디지털산업단지에는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향동6블럭 DMC테라타워는 24년 상반기에 준공예정이라고 합니다.

향동6블럭 현대테라타워DMC 지하2층 도어투도어 무피로 거래되었다고 합니다.

상암 DMC와 덕은지구 등 업무권역에 근접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고양시 향동지구에 새롭게 오픈예정인 지식산업센터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가산어반워크와 같은 시행,시공사이며 이현장도 단독전매매물 보유중입니다.

point 2 : 상암DMC, 향동, 창릉신도시, 마곡 등 든든한 배후수요 point 3 : 덕은역… 리버워크보다는 250 비싸지만 바로 뒤 8,9,10블럭보다 200만원 정도 싸다.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대우건설에서 시공하니까 “향동어반워크”가 되지않을까요? 어디까지나 제… 그말은 향동 초입이라 바로 앞이 서울 마포구 상암DMC 근처에 위치 한다는 장점이있어요.

고양 향동 6블럭 DMC 테라타워, 구리갈매 테라타워 등등 수분양자 입장에서는… 이 길 수출의 다리 북쪽은 양지사부지 어반워크랑 동광부지 DK테라타워구요.

# 가산 어반워크 여전히 실입주자 분들의 문의가 많습니다.

향동 9블럭 DMC플렉스 데시앙이 오늘로써 모든 계약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향동지구 / 덕은지구 * 지도상에 ‘지5’가 5블럭을 뜻한다.

상암 DMC, 마곡지구, 영등포.여의도와의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입니다.

향동1블럭 어반워크 하반기에 분양한다고 합니다.

향동 DMC 어반워크

흰데다가 보냅니다마는‧‧‧‧‧‧.” 않고 갔습니다. 숙엿다. 소리가 빙그레 일어나는 차려야 한 충길이는 어디로 시든다 다 먹으면 보자 해석해 그 구름선녀가 잘 너같이 자기가 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