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폐렴이었지만더심각했던레드풋동식이는350g에식욕까지폭발하여완치되고몸무게가더불어버렸다.

곧 내복돌이도 커서 게임만 하고 저에게 썩소를 짓는 날이 오겠지만요 어쨌든 피규어 사육장들을 좀더 리얼하게 꾸며서 키우는 느낌이라도 보려고 좀 업글을 해봅니다.

뭐 이전보다 별 다른 건 없고 백스크린하고 먹이 급여용 편석 정도 추가 내복돌이가 멋지다고했음 스팟등도 두가지있어야 하지만 남는 등이 하나 뿐이라 내복돌이에게 붙잡힌 아기 레오파드 이름도 지었는데 배추육지거북 늘 그렇듯이 작명에 저는 개입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현실감을 더 해 줄 아이템 청경채 짜잔 얼핏 보면 비슷 청경채에 모여드는 레오파드들 아 이거 하다보니 저도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불쌍한 악겁은 청경채 강제 피딩을 당하고 있습니다.

악겁이 청경채를 저희 집에는 피규어 사육장이 하나 더있죠.

도마뱀 피규어 사육장 겸 이오난사 테라리움 내복돌이랑 만들었던 이전 버전 그리고 조금 업그레이드를 해서 백스크린, 유목, 적모래를 추가해서 사막 느낌을 좀더 줍니다.

역시 내복돌이가 멋지다고 해줌 꾸미면서 내복돌이의 모래 붓기 신공에 방이 난장판이 되었던 것은 안비밀 틸란드시아 이오난사 개인적으로 멋지다고 생각하는 식물입니다.

그리고 납테일 게코 아르마딜로 거들테일드 뭐 그럭저럭 볼 만 합니다.

꾸미는 재미도 있네요.

div id 덕표내에서 분양중인 동물들 중 관심있으신 동물을 부담 없이 고화질 사진 요청 하세요.

싱크투스 그룹입니다.

암성체 세마리 숫성체 애버런트 준성체 개체들 모두 무척 건강합니다.

아직 붙이지 않아서 데려가시는 분께서 암컷두마리는 바로 붙이시면 됩니다.

애버런트 암컷 준성체 – 700,000원 암추 베이비 – 400,000원 살레브로서스 한 쌍 4,500,000원 한 쌍 700,000원 한 쌍 1,110,000원 완성체 한 쌍 청소하다 문득 사육장을 보니 실리아리스가 알을 가졌네요.

노던 스파니테일 게코 1,500,000원 한 쌍 1,800,000원 코살라 밀크스네이크 성체 번식 가능한 사이즈입니다.

아직 붙인적 없습니다.

1,800,000원 한 쌍 눈을 감고 있으니 무척 귀엽네요.

이스턴 블루텅 스킨크 1,000,000원 3 마리 분양 가능합니다.

남부레오 1번 남부레오 2번 이스턴 케이프 레오파드 육지거북입니다.

분양중인 두마리 모두 체고 높고 체형 이쁜 아이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2번 개체가 더 이쁜체형인것 같습니다.

건축개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95-3, 4, 6번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건물로 지하4층~지상23층 규모의 2개동으로 구성된 단지입니다.

서초구 중심부의 대표 상업지역이기 때문에 교통이나 입지가 상당히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와 같은 하이엔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양가 공급 소식 반갑습니다! 요즘 아파트를 대체하고 주거의 기능을… 투자 및 실거주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는 현장입니다.

오피스텔은 서초동 일대에 위치한 곳이며 총 330호실 공급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현장 알아봤는데 입지 여건만큼이나 뛰어난 내부와 풍부한 수요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고 판단되는 곳입니다.

역세권에 위치하는 주거시설로 교통은 물론 주변 배후세대 또한 풍부한 입지의 는 서초의 인프라와 강남권 트리플 역세권 하이엔드 주거 상품입니다.

노후 상업시설 비중이 높았던 이 지역이 향후 강남의 신흥 주거단지로 거듭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분양가 조건 정보 안녕하세요!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본격적인 등장은… 특별함을 전부 더해 미래 가치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서초 는 서울특별시에 자리 잡고 있으며 지하 4층부터 지상 23층까지의 높이로 총 두 개의 동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유명한 서초에 새롭게 조성되는 입니다.

오피스텔 공급정보 알아보려면 요즘 우리 모두들의 부동산을… 오늘은 여러분들께 오피스텔에 대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다른 교통 여건을 체크해 보면 에서 차량으로 이동 시 남부순환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우선 서초 는 트리플 역세권에 해당하는 입지라는 점이 매우 괄목한 만한 것 같은데요.

오피스텔인 입니다.

엘루크 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