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이만,divid반다이생물도감시리즈가샤폰거북이2탄방사거북,그리스육지거북,인도별거북반다이생물도감가챠거북이시리즈모으다보면중독성이있습니다.

현재 보여드리고 있는 거북이의 펜트 하우스 가로 사이즈는 약 50cm 정도인데요.

딱 봤을때 엄청 작아 보이죠?

초소형 거북이이고, 다 컸을때 사이즈가 매우 작은 관계로 처음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종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정말 핫한 반 수생 거북이! 반 수생 아이들의 수명은 약 15년 정도로 알려져있는데 녀석들의 경우 최대 25년까지 산다고 합니다.

거북이들이 장수한다고 하는데 평소 포스팅하는 다른 소형 이색동물에 비해 정말 수명이 길죠. 햄스터는 2~3년인데 500원짜리 동전과 비교샷! 정말 작지 않나요.

500원짜리 동전과 크기가 거의 똑같습니다.

동글동글 작고, 독특한 외모에 송사리 같은 눈을 가진 매우 귀여운 녀석이기에 부모님들이 어린아이들을 위해서 많이 입양 받아 가는 종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내일이 하필 어린이날이네요.

5월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에상~ 반려동물은 어린아이들의 경우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려는 능력이 높으며, 유아의 정서 지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녀석들은 사이즈가 작은 만큼 먹이는 1~2일에 한번씩 티스푼 반 정도를 급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손이 안 가는 편이네요! 단, 개체별 차이가 있으므로 많이 먹는 아이들은 많이 주는게 좋겠죠?

배스킨라빈스 수저로 사료를 급여하시면 되겠습니다.

한 스푼 꽉 채워서 줄 경우 조금 남기 때문에 물이 금방 더러워질수 있으므로 먹는 양을 보면서 조절해서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전용 사료를 급여하실 수도 있고 감마 루스를 급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감마루스에 대해서 간혹 궁금해하시는 분들이있으신데요.

미니 새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올펫템에서 키우고 있는 꼬북이의 먹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 참고 부탁드려요.

먹이를 물고 이리저리 옮겨 다니는 모습이 너무 귀엽기 때문에 영상을 시청하기 전 심폭 주의하시고 보셔야겠습니다.

녀석들을 키우면서 중요한 건 온도죠. 적정온도는 23~27로도 알려져있는데 수중 히터를 사용해서 편리하게 온도를 맞춰주실수 있습니다.

주의 수중 히터를 사용하실 때는 반드시 물속에서 on, off를 하셔야 합니다.

수족관 쇼핑몰 사장님들의 고충을 들어보면 물속에서만 켜야 하는 설명서를 보지 않고 공기 중 on을 하시거나, 물속에서 on이 되어있는 상태로 공기와 만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이때 깨지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운정서희스타힐스의 가치는 탁월한 교통인프라를 들수있습니다.

운정서희스타힐스는 800만원대 대단지로 파주시 동패동 120번지 일원에 공급됩니다.

파주운정은 운정신도시 3지구 A33블럭이다.

탄벌 서희스타힐스와 인접한 곳입니다.

현장사진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운정역 초 역세권에 옆으로 길~게 조성될… 빈땅도 아직 많죠~ 신호등건너에 있는 아파트는 서희스타힐스로 임대아파트예요.

의정부 힐스테이트 탑석, 김포사우 서희스타힐스의 분양 정보를 살펴보러… 운정신도시가 있는 운정역에 GTX-A 노선이 2024년 개통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야당역과 운정역이 개통하면서 일산과 서울의 접근성이 아주 좋아졌고 상암 홍대 서울역까지 20분안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윤아빠 운정로이원입니다.

파주운정서희스타힐스는 토지매입확보 + 서희건설 책임준공 으로 많은 분들이… 가운데 GTX 운정역 주변 아파트와 토지값이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최근 입주를 시작한 파주운정3지구 A4블록 별하람마을 3단지 스타서희힐스에… 편이고 GTX 연장, 경의선 운정역, 3호선(예정) 등 교통 여건이 좋습니다.

운정서희스타힐스!!! 파주시의 최대 현안이자 45만 파주시민의 오랜 숙원인 GTX… 6km, 운영구간은 가칭 운정역~동탄역까지 83.1km입니다.

파주 운정신도시가 꼽힙니다.

파주 운정3지구 6공구 A4블럭 별하람마을3단지 서희스타힐스NHF 10년… 파주 운정3지구를 포함해 파주지역에 개발호재가 참 많습니다.

(예정), 운정역 (예정) ▶GTX확정 으로 인한 가치상승 : 운정지구 ▶자유로… 서희 스타힐스는 평당 700 ~ 800만원대 입니다.

GTX, SRT, BRT, 광역버스, 택시, 환승주차장의 운정복합환승센터가 계획되어 있어 상업 및 업무, 문화 등 환승지원시설이 조성됩니다.

초품아 이면서 GTX 운정역과 가깝습니다.

저는 운정 서희스타힐스 홍보관 직영팀 서기하 과장입니다.

아니라 운정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 걸리며 동탄역까지 가는 gtx-A가 23년 준공예정입니다.

학세권 인기, 광주북구서희스타힐스, 힐스테이트구리역 학세권 높은 곳 청약경쟁률 높다.

운정역 킨텍스 대곡 연신내 서울역 그다음 삼성역 뚜둥 30분내로 강남진입이네요.

별하람마을 3단지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운정 A4 서희스타힐스 입지 A4블록은 사실 GTX-A역과는 거리가 먼 편이고,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이용해야 하는 입지이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