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ISTP라서 밤에 혼자 넷플릭스와 맥주와 다꾸 조합에 이미 빠져버렸으니까.

그리하여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금일 나와 서로 한 처에게 골프의 근본인 그립 잡는 법과 딱딱 가르쳐 주었습니다.

원래 부부간에는 운전과 골프는 가르치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아이들도 그거 눈깨비 마스코트를 들고 어머니 아버지의 레슨을 얌전히 관전해 주셔서 과히 좋았어요.

총평 김포 최대규모 JSJ 골프 아카데미! 상쾌한 여건과 일등의 시설, 숙련가에게 레슨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 내가 사랑하는 식구와 서로 맞먹는 취미를 즐길수 있어서 과히 좋았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상담후 강의받으시는걸 통고드립니다.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로 저명한 혼가먼트가 강남에 곳한 청담동에 스토어를 오픈했다는 연민에 살펴보기로 합니다.

건물외관을 살펴보니 혼가먼트의 로고가 외벽에 박혀있고 상냥한 커브를 사용한 외모익스테리어가 흡족히 인상적입니다.

입구를 들어가서 살펴보니 봄날에 맞는 산뜻한 파스텔톤의 골프웨어들이 전시되어있고 세로형 대형 LED화면에서는 혼가먼트의 브랜드 영상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외관과 초입에서 부터 흡족히 럭셔리한 인상을 심어 주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내면을 살펴보니 1층은 부녀자와 키즈 골프웨어가 주로 전시되어있는 풍채입니다 보스톤백과 골프백의 디자인이 흡족히 이뻐보입니다.

또한 1층에는 오픈을 간직하여 초콜릿, 미니케익, 또띠아등 빼았다한 양식을 케이터링 서비스하고 있는 풍채가 보입니다.

오픈행사라 그런지 흡족히 디자인에 감각을 쓴 풍채가 보입니다.

혼가먼트 청담점의 지하로 내려가면 골프클럽과 골프백 그리하여 샤프트와 헤드를 상세하게 살펴볼수가 있도록 디자인 해놓은 풍채입니다.

오픈행사여서 그런지 이쪽에서 빼았다한 양식과 고급스러운 샴페인을 대비해 놓은 풍채가 인상적입니다.

또한 지하에는 스크린골프 시설을 설치해놓아 클럽을 시타를 해보며 속력과 견지 스핀량등을 체크 해볼수 있는 시스템이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시타까지 할수 있는 스토어라니 대단히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1층과 지하를 둘러본데 이어서,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밝은 관망아래 돋보이는 심한 나무장식이 인상적으로 보이고 남정네 골프웨어가 주로 나열되어있는 것이 보입니다.

건물의 구조및 관망들이 흡족히 럭셔리해보이도록 잘 꾸며 놓은것이 보입니다.

2층의 여러곳에는 혼가먼트 골프웨어를 착복한 마네킹들이 보이며 무엇보다 특이했던건 2층에 야외 출입문이 설치되어있으며 야외 정원으로 관계되어있습니다.

야외정원은 분수와 나무들이 어우러져서 흡족히 특별난 풍광이 펼쳐져있으며 풍선과 대형샴페인을 사용하여 포토존까지 구안되어있어 많은 어르신분들이 형상을 찍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풍채가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 보입니다.

동탄 더 챔버 라티파니 지식산업센터. 2022. 5. … 36만 인구 동탄신도시, 동탄2신도시 개발 완료되면 45만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탄입니다.

더챔버 라티파니 동탄 지40블럭에 공급예정 동탄2신도시 테크노밸리에서 기흥IC와… 가진 지식산업센터의 사업 개요를 먼저 공유해 드릴게요.

중인 동탄을 알아보게 되었죠. 마침 가 보이더라고요.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