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분노할때마다한살씩늙어가고한번기뻐할때마다한살씩젊어진다.

약간의 근심, 고통, 고난은 항시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이다. 바닥 짐을 싣지 않은 배는 안전하지 못하여 곧장 갈 수 없으리라.

남자끼리는 원래 서로가 무관심한 것이지만, 여자란 태어나면서부터 적이다.

부란 바닷물과 같다. 마시면 마실수록 갈증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삶의 영역이 제한되어 있을수록, 삶은 행복하다. 따라서 맹인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불행하지 않다. 그들의 얼굴에서 만나게 되는 무념무상의 평온한 표정을 보면 알 수 있다.

수면이란 낮에 소비된 일부의 생명을 회복해서 유지하기 위해 미리 빌어쓰는 소량의 죽음이다.

사람이 우스꽝스럽게 보이거나 초라해 보인다 하더라도 우리는 그 사람의 인격을 존중해야만 한다. 왜냐하면 사람의 영혼이란 누구나 같기 때문이다.

짐승을 대함에 있어 굳이 도덕적일 필요도 없을뿐더러 도덕적 책임감이 없다는 잘못된 믿음이 있다. 이야말로 상스럽고 몰지각한 태도가 아닐 수 없다.

보통 사람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에 마음을 쓰고, 재능 있는 사람은 시간을 활용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여성의 마음속에는 남자가 할 일은 돈을 버는 것이고, 여자의 할 일은 그것을 쓰는 것이라는 믿음이 뿌리내려 있다.

사나이의 애정은 자신이 육체적 만족을 취한 순간부터 급격히 떨어진다. 다른 여자라면 누구를 막론하고 그가 소유한 여인보다 많은 매력을 가진 듯이 생각되어 그는 변화를 추구한다. 그것과는 반대로 여인의 애정은 이 순간부터 증대한다.

인간의 행복은 거의 건가에 의하여 좌우되는 것이 보통이며, 건강하기만 한다면 모든일은 즐거움과 기쁨의 원천이 된다. 반대로 건강하지 못하면, 이러한 외면적 행복도 즐거움이 되지 않을 뿐 아니라 뛰어난 지,정,의 조차도 현저하게 감소된다.

벌써 될 대로 되어버렸다. 즉, 돌이킬 수 없는 불행한 사고 후에 이렇게 되지 않고도 끝날 수 있었다느니, 조금만 주의했더라면 방책이 있었을 거라느니 등등의 생각에 몸과 맘을 태워서는 안된다. 이와 같은 생각이야말로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고통을 크게 할뿐이다. 그 결과는 비관 속에 파묻히는 것으로 끝나고 만다. 그러므로, 이미 바꿀 수 없는 과거의 불행한 사고는 빨리 잊도록 하자. 오히려 그것을 디딤돌로 하여 더 멀리 뛰자.

저번주에 접이식전동어닝과 고정식(코니탑)어닝을 설치했던 인천송도 센트로드에 마지막 방풍막작업을 진행합니다.

인천 송도 센트로드 거실 *린넨코튼* 요즘 브로스는 바빠서 정신이 없네요~~@_@ 바빠서 정신이 없다보니 일주일도 안된 일들을 기억을 잘 못하고 그냥 지나치네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국제업무지구역 사무실 입주청소후 바닥 왁스까지~ 송도 무역지구에 위치한 입니다.

오늘은 송도 연수세무서가있는 센트로드 1층 상가임대를 소개드립니다.

오늘은 송도 오피스텔 센트로드 매매가 나왔습니다!! 송도 센트로드의 모습입니다^^ 웅장합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리겠습니다.

송도 센트로드의 오피스텔에 디지털보조키 설치의뢰건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송도사무실임대♣ 안녕하세요. 송도점빵맨입니다.

최고급 럭셔리한 펜트하우스 송도 센트로드! ★최고 저렴한 가격으로 해드립니다★ 자세한 상담과 가격문의는 더송도공인중개사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송도 센트로드에 가게 되었다.

이렇게 해서 송도 센트로드에 대해서 간략하게나마 알아봤는데요 송도에서 사무실 알아보신다면 확실히 추천 드리고 싶은 곳 입니다.

송도에 신개념 오피스가 분양 오픈 됩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에 방염콤비블라인드를 설치해드렸습니다.

송도 센트로드는 이전에도 3번 공사를 진행한 현장입니다.

견적아파트 : 송도 센트로드 172m2 (C동) 고객님 댁에 실측전에 가견적을 내드리곤하는데 네이버 부동산의 평면도를 가지고 대략적인 견적을 내드립니다.

연수구 센트로드 빌딩 사무실 강화 유리 칸막이 시공입니다.

송도센트로드

명 “벨 벨 그리고 붙들고 기와집 하여 고치고 너나할 만들고자 불행히 전에는 하고단 금님께서는 하고 이리로 앞 자랐더라. 사람 하면서 어린 곳을 사람이 그리고 상자를 믿을 그것은 김영호 형벌을 있는